본문 바로가기

춘천

춘천 순대국 맛집 가보자순대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춘천순대국맛집 가보자순대국

신북읍 율문리에 위치한 순대국집인데, 강원대학교에서는 30분정도 차를 타고 이동해야합니다. 학교동생들 중 몇몇이 버스나 자전거를타고 한시간이상씩걸려 이곳에 온다고하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그정도로 맛집인것같습니다.

허름한 간판과 낡은 기와집

시설은 50년도 더 되보이는데 춘천 3대 순대국밥집이라 칭할정도로 맛집입니다. 역시 맛집은 외관이나 시설따위는 신경쓰지 않는가 봅니다. 그리고 심지어 입지도 좋지도 않습니다. 아는사람만 찾아서 올 것 같네요.

춘천순대국맛집 가보자 순대국 메뉴

가격은 6500원인데, 그냥 적당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순대 5000원도 눈에들어옵니다. 이번엔 순대국밥 세그릇을 주문했지만 다음에 오면 다양하게 이것저것 시켜보고싶네요. 그리고 소주와 맥주가 모두 3천원인걸보면 술값은 저렴한것같습니다.


푸짐한 깍두기 한사발.

그외의 반찬은 없습니다.

역시 맛집포스제대로.


밥은 이렇게 토란되어나옵니다.

적당히 밥알이 불려져서 

기가막히게 들어갑니다.

숨도쉬지않고 삼켰네요.


춘천 순대국맛집 가보자순대국

제가 생각하는 순대국집 중 단연코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뼈다귀해장국은 춘천에서 현대해장국이 가장 맛있고, 순대국은 여기가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순대국먹으로 춘천한번가고싶을정도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