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집

노원 헌팅술집 별이빛나는밤에 입장료 및 가격 그리고 주말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원 헌팅술집 별이빛나는밤에 입장료 및 가격 그리고 주말 후기

노원에서 헌팅술집을 꼽자면 객잔차이나, 청춘포차, 별밤, 까마귀포차? 이 정도가아닐까 생각됩니다. 노원에서 이십년넘게 살면서 느낀건데 객잔만 유일하게 정말 오래가는것같습니다.
두번째는 별밤이고요, 별밤은 롯데백화점건너편에 위치합니다. 주말엔 항시 웨이팅이있을정도로 인기가많은곳.

노원 별이빛나는밤에 남자 입장료는 일만오천원, 카드도되고요, 여자는 그보다 더 저렴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입장료를 페이하면 프리드링크로 생맥주300cc한잔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용료는 별도로 없지만 안주하나를 반드시 주문해야합니다. 가장저령한 안주는 일만이천원부터. 저는 황도를 주문해서 먹곤했는데, 그냥 제일깔끔한것같습니다.
헌팅술집인만큼 안주는 별로 기대안하시는게 좋을듯.

노원 헌팅술집 별밤의 소주나 맥주는 한병에 오천원입니다. 남았다고 환불은 안되고요. 기타 양주도 판매하는데 이건 최근에생긴 이벤트인것같습니다. 엑스레이티드 한병 삼만구천원? 그랬던것같습니다. 분위기상 소주가어울리는분위기라 주문하는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주말은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잡으시려면 딱 열한시에가시는게 좋을것같네요. 그 이후는 웨이팅 한시간 이상. 잘 빠지지도 않고요. 스탠딩으로 노시는분들도 많은데 춤좋아하시는분들이 그렇게 노시는것같습니다.

안에 사물함과 간단한 오락시설도 있습니다. 워낙규모가커서 지하이지만 답답한 느낌은 없습니다. 이전에 이 자리가 나이트클럽자리였는데 그래서인지 안쪽으로는 룸도 있습니다. 별밤 룸은 한번도 이용해본적이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