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천

춘천 퇴계동 맛집 완타치 숯불구이에서 간장새우까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춘천 퇴계동 맛집 완타치 숯불구이에서 간장새우까지

이 집은 두 번 방문했었는데 삼겹살맛이 특별한 곳 입니다. 다른 곳 과는 달리 훈제 바비큐 삼겹살을 판매하는 곳 이에요, 워낙 바비큐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맞더라구요. 참나무 숯불에 훈제로 구워서나오는데, 불판에 올려서 조금만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두툼한 삼겹살이 거의다 익혀져 나오니까 먹기도 편합니다.


상차림

반찬에는 특별한게있다면 '명이나물'과 '해물맛이나는 청국장'이나와요, 청국장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집은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이 날은 바비큐삼겹살 2인분과 간장새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첫 번째 방문한 날에 맛보기로 새우 몇 마리를 주셨는데 맛이좋더라구요.


명이나물과 양배추 양념 세팅,

파채보다는 저는 이게 더 나은것같습니다.

파절이를 별로 안좋아해서요.


간장새우

이게 진짜 맛있어요, 제가 지금까지 맛본 것중 가장 맛있는 간장새우였다고 자신할 수 있을 정도로 맛이좋더라구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간장비린내없이 깔끔하고 새우 퀄리티도 좋습니다. 이건 불판에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바비큐 삼겹말고 간장새우도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10미에 만원입니다.

춘천 퇴계동 맛집 완타치 숯불구이의 바비큐 삼겹살

두께가있어서 그런지 1인분에 한 덩이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시다시피 거의 다 익혀서나오는데 맛이 좋습니다. 살짝 훈제햄맛도 나고, 뭔가 달달한것같기도하고, 그 향이 입안에 퍼지는게 저는 참 좋더라구요. 먹기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주고 3~5분정도만 속을 익혀준뒤에 드시면 됩니다.



평소에 먹던 삼겹살이 지겨우신분들이

한 번 드셔보면 리프레쉬되는 느낌으로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그랬거든요.

두께감도있고 마음에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