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문화 이슈

춘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이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청정지역으로 유지되고있던 춘천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춘천에 거주하고있는 사람으로서 충격이 아닐수없었는데요, 춘천뿐만아니라 강릉, 삼척, 속초도 동시에 발생했습니다. 많은분들이 걱정을 하고있는다는 증거처럼, 거리에 사람들의 숫자가 확연하게 줄어들었습니다. 평소 붐비던 술집아니 맛집들도 지금은 한산한 수준입니다.

 

 

 

 

춘천에는 지금까지 확진자 2명이 확인되었고 의심환자들에 대해 역학조사를 실시하고있습니다. 신중하고 긴급한 대처가 필요한상황인만큼 춘천시 공무원분들도 최선을 다하고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확진자 2명은 모두 신천지 신도로 대구예배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현재 강원대학교 병원에 입원중이라고하네요. 추가 확진자는 아직 발표된게없지만 잠복기가 평균 7일이라 들었기에 아직은 방심할수없는 것 같습니다.

 

 

 

 

 

 

확진자가 발생한 당일 강원대학교 병원의 모습입니다. 음압병동이라서 그런지 공기마저 차단하려고한것 같습니다. 춘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오면서, 거리도 썰렁해지고, 시민들의 피해는 물론, 자영업자분들도 큰 손해를 보고있을것같습니다. 대학교 개강 또한 연기되었으며, 마스크 구하기조차 어려운 상황이네요. 얼른 시기가 풀렸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