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강남 알로프트 호텔 킹사이즈 한강뷰 베드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남 알로프트 호텔 가격 10~15만원

얼마전 청담동에 위치한 SPG 호텔 그룹의 알로프트 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숙박한 방은 킹사이즈 베드룸 리버뷰 입니다. SPG 골드회원인 탓에 레이트 체크아웃 기능으로 오후 4시에 퇴실했습니다. 칫솔이 필요하면 방으로 직접가져다 주기도하고, 서비스 굿 입니다. 

특급호텔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다고 판단하는 이유

롯데, 신라, W처럼 특급은 아니지만 가성비 대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무척이나 호텔이 깔끔합니다. 들어설때부터 호텔특유의 향기가 나는데 뭔가 푸근하면서 아늑함을 주는 향이라고 말하고싶네요.

킹사이즈 베드룸의 리버뷰

청담동 주민들이 부러워지는 뷰 입니다. 창문틈으로 보이는 한강이 좋습니다. 돈을 많이 번다면 청담동 자이에 살고 싶은 생각이 든 날이기도 했네요. 자이 주민들은 이런 틈사이 뷰 가 아닌 제대로 된 한강뷰를 즐기지않을까 생각되네요.



강남 청담동 알로프트 호텔 침대 불편하다는 이야가 있던데?

침대는 편했습니다. 킹사이즈 침대인데 프레임은 싱글 두개가 합쳐져있고 위에 킹사이즈 메트리스가 얹어져있습니다. 숙면하는데 아무문제도 되지않았지만 저는 무척이나 편하게 잤네요. 특별한점이 있다면 원기둥 베개가 2개 있는 껴안고자면 잠이 솔솔 옵니다.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욕실이 방과 창문으로 연결되어있습니다. 물론 안밖으로 보이지 않는 불투명색 창문이지만 어찌됐든 조금 불편함은 있습니다. 방음역시 안되구요. 왜 이렇게 구성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연인끼리 온다면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끝으로 한마디하자면 모텔을 가는것보단 3~4만원 더 지불하고 이런 호텔에서 자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청결도 청결이지만 하룻밤 쉬는거 푹신한 호텔침대에서 숙면할수있다는것도 무시하지 못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