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아사거리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가격 및 후기

월급날 2017. 10. 9. 18:46


미아사거리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비오는날 방문한 모로미쿠시. 미아사거리 4호선 지하철역에서는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꼬치구이가 유명한 집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날은 남자동생과 둘이서 고즈넉하게 식사겸 술한잔 걸친날. 사케부터 아사히 생맥주까지 정말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아사히 생맥주한잔가격이 팔천원인데 맛이 좋습니다. 진짜 제대로된 아사히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아사거리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가격

꼬치구이는 1개당 3천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 안주는 이만원이 되지 않습니다. 꼬치구이와 사케, 아사히생맥주, 하이볼, 생연어, 나가사키짬뽕을 주문해봤습니다. 대략 둘이서 십만원정도를 주문한것같습니다. 처음부터 이렇게 주문한건 아닌데 먹다보니 이렇게 돼버렸네요.


모로미쿠시의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고즈넉하게 술한잔 기울이기에 최적의 장소인것같네요. 아늑하니 바테이블도 있고, 칸막이가 쳐진 테이블, 그리고 테라스까지 있습니다.

사케와 아사히 생맥주를 주문했는데 사케는 모로미&나마죠조 가격은 삼만오천원. 아사히 생맥주가 정말 맛있어서 잠시 사케맛을 잃어버렸었네요.


미아사거리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안주중 가장 맛있었던건 단연코 꼬치구이, 그 다음은 짬뽕탕, 연어 순서였네요. 특히나 꼬치구이는 정말 맛이 좋았네요. 노원 남오토코 이후로 넘버 투 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주문한 하이볼 한잔에 팔천원. 처음 먹어봤는데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달달한게 오묘하게 취해드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