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도 조천읍 함덕해수욕장 근처 독채펜션 동백펜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 독채펜션 저렴한 동백펜션

제주도의 특급호텔들의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그런지 펜션가격도 저렴한것같습니다. 독채신축펜션인데도 평일요금이 8만원입니다. 물론 한동을 쓰는건아니고 한층을 쓰는 방이었지만 그래도 무척이나 맘에드는 가격이었네요.

제주도 독채펜션 동백펜션의 구름방

본관동 2층으로 올라가면 구름방이 나오는데 2명기준이지만 제 생각엔 10명은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공간이 넓습니다. 남자둘이 잤는데 굉장히 공허하더군요. 신축이라 가구도 온통새것들뿐, 새집냄새는안났지만 남자둘이 신혼방에 온 느낌이었네요.

주방역시 깔끔하고 좋습니다. 신축아파트의 주방처럼 예쁘게 인테리어 해놓았습니다. 수납장안에는 비닐장갑부터 필요한건 다들어있어서 아예 살림을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냉장고도 큰 편이라 단체로 묵어도 2박3일 식량쯤 두둑히 저장해놔도 될 것 같네요. 이 방이 왜 2인기준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욕실엔 건조까지가능한 드럼세탁기가있고, 

신축이니 뭐 당연히 청결한건 말하지않아도 아시겠죠.

주방엔 이렇게 6인용테이블이있고,

그 옆으로 문이하나있는데 테라스와

연결되어있습니다. 5평남짓한데

옆에 방이없으니 굉장히 프라이빗합니다.

그곳에서 저희끼리 바비큐를 구워먹었네요.

동문시장에서 사온 타이거새우부터

흑돼지, 옥돔까지 알차게 구워봤습니다.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근처 독채펜션인 동백펜션은 제가 봤을때 아직 완벽하게 지어진것같지는 않습니다. 뭔가 뒤로 더 공사중인것같았네요. 계속 확장중인것같습니다. 하지만 본관동 2층의 구름방과 그뒤로 독채 한 동은 완성된것같습니다. 가격은 8만원대비 가성비 좋았구요. 가족끼리 제주도를 여행하시는거라면 추천드리고싶은 독채펜션입니다. 8만원이면 웬만한 특급호텔도 이용가능하지만 펜션만의 바비큐메리트는 또 무시할수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