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금동 방이동 배달 맛집 삼겹살 배달돼지 송파가락점 1인세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금동 방이동 배달 맛집 삼겹살 배달돼지 송파가락점 1인세트 후기

전단지를 살펴보다 발견한 삼겹살 배달. 삼겹살 배달되는 곳은 처음봤습니다. 요즘은 재밌는게 참 많은것같네요. 나홀로세트는 13500원. 혼자 배달해먹기엔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그래도 신기해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궁금하기도했고요.

뭔가 식어서 올것같았는데 뜨끈한 삼겹살이어서 놀랐네요. 삼겹살은 식으면 기름붙어 굳어버려서 티가 확나죠. 이걸 배달로하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신기합니다. 맛도 괜찮았습니다.

오금동 방이동 배달 맛집 삼겹살 배달돼지 1인세트 고기와 밥을제외한 샷 입니다. 기타 반찬 다섯가지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가 제공됩니다. 부가적으로 야채와 소스 그리고 음료까지.

김치찌개 맛도 괜찮았고, 보글보글 끓어서올 정도는 아니었지만 뜨끈한상태로 잘 보온되어 배달되었습니다. 생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김치찌개였네요. 굿굿.

오금동 방이동 배달 맛집 삼겹살 배달돼지 송파가락점 1인세트 평가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맛도괜찮았고 배달상태도 좋았고요. 일 인분 구천원짜리 삼겹살을 주문해먹는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달비에, 반찬, 찌개, 밥까지하면 일만삼천오백원 구성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추가적으로 삼겹살 말고도 버섯, 소시지 등을 같이 넣어준것도 센스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