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산일출봉 제주도 전복죽 맛집 오조해녀의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전복죽 맛집
해녀의집은 평균이상은 한다는걸알기에 무작정 찾아들어가 혼밥했습니다. 관광지다보니 워낙 비싼 식당들이 많고 괜히잘못들어갔다 낭패보는게 두려우면 해녀의집이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주의 어디지역이든 해녀의집은 많습니다.

여긴 좀 규모가커서그런지 실내가 엄청넓었네요. 300석정도되어보였는데 주차장도 무척컸구요. 제가 갔을땐 다행히 단체손님은 없어서 평화롭고 여유있게 혼밥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반찬
제주도 성산일출봉 전복죽 맛집 오조해녀의집의 밑반찬입니다. 여섯가지가나오는데 맛은 쏘쏘, 제주 어디든 아직까지 밑반찬 괜찮은집을 못본것같습니다.

드디어나온 전복죽 한그릇. 가격은 일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양이엄청나서 깜짝 놀랐네요. 남자혼자와서 많이준걸수도있고요.

한가득푸짐하게담긴 전복죽. 전복은 한미정도 잘게썰려서들어간것같네요. 전복내장이 좀 들어갔는지 색깔도 제법 진하고요.

한숟갈떠서먹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죽이라 위에부담도없고 모조리 비우려고 작정하고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은것같습니다.

김치도 한 점 올려서 포즈도 취해보고 최대한 맛있게 먹어봤습니다. 혼자먹으면 이런재미가 있는것같네요.

말끔하게 한사발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다. 죽이라그런지 한 시간뒤에금방다시 배가고파진건 함정. 성산일출봉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오조해녀의집은 성산일출봉에서는 차로 5분정도거리에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