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곤지암리조트 콘도 로얄스위트룸 L빌리지 1박2일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콘도 로얄스위트룸 L빌리지
콧대높은 스키장이죠, 이유는 리프트권가격을보면 알 수 있습니다. 다른스키장보다 훨씬 비쌉니다. 강남분들이 많은스키장으로도 유명하고요. 이 날은 곤지암리조트 로얄스위트룸에서 운좋게 1박2일을 보낸 날, 물론 회원가로이용했지만 정상가는 110만원입니다. 제 기준엔 어마어마한 가격.

객실구조
방3개와 욕실2개로 이루어진 객실 입니다. 2개는 침대방이고, 1개는 온돌방입니다. 저는 이 날 온돌방에서잤네요. 부모님께 안방을 형수님께 작은 방을 양보해드렸습니다. 객실평수는 40평쯤되는것같습니다. 특징이 있다면 안방이 무척 큰데 그 안에 별도로 스파시설이딸려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로얄스위트룸 주방
아일랜드스타일의 주방입니다. 지은지 좀 돼서그런지 오래된 느낌은있지만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은 있고요.
다만 전자렌지, 밥솥같은 가전제품은 좀 사용감은있습니다. 안에 커피머신도있는데 다음날 저만빼고 티타임도 즐겼다네요.
테이블은 8인용이라 저희가족이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입실하자마자 달렸네요.



마스터룸
안방이라고도하죠, 방안에 이런 근사한 욕조가딸려있습니다. 안방욕실이 작은방만한것같습니다. 곤지암리조트 로얄스위트룸의 하이라이트는 마스터룸이 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욕실
두 개의 욕실이있는데 청결합니다.
두 곳 모두 비데가있고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어메니티인데 뭔가 모텔느낌의 다회용 샴푸, 바디워시, 린스따위를 구비해놨습니다. 객실의 품격과는 좀 상반된 느낌이 다분하게들었네요. 아쉬웠습니다.

분위기
가족끼리 와인까지한잔하며 좋은시간을 보냈습니다. 객실이좋으니 와인마시기에도 좋은 분위기였네요. 마침 밖에 함박눈이와서 더 신났었던것같습니다. 테라스밖으로는 슬로프가보이긴하지만 좀 어정쩡한 각도입니다. 좋은뷰는 아니었던것같네요. 다섯가족이 그래도 행복한 시간보내고온것같아 뿌듯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