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홍천 풀빌라 독채 펜션 더체어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천 풀빌라 펜션 더체어
대명 비발디파크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모곡강변로를따라 가장 안쪽까지들어가면 이런 풀빌라 한 채가 나옵니다. 여기만의 특징이 있다면 하루에 딱 한 팀만 받는다는 것, 이 건물 하나를 통째로사용합니다. 그래서 방음걱정없이 눈치볼거없이 맘대로 놀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객실비번도 제 폰번호로.

홍천 독채 펜션 더체어의 실내
1, 2층 구조로돼있는데, 방은 한 개이지만 2층에 트윈 침대가있습니다. 4인가족이놀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욕실도 물론 두 개이고요. 보시다시피 실내모습이나 외관이나 부잣집 별장같은 모습입니다. 입구에서들어서는순간 기분 최고입니다.

마스터룸
방에는 별도의 욕실이 있고요, 객실 일층에있는 유일한 욕실 입니다. 침대는 퀸사이즈인것같습니다. 푹신하게 숙면했네요. 방안에 티비가따로있고요. 전반적으로 모두 청결했습니다.

스파시설
마스터룸안에는 별도의 일인용 욕조가있습니다. 실내수영을 마치고 뜨거운물에 피로푸시기에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아쉽게도 사용하지는 못했네요.

주방
주방은 거의 없는게 없다고보시면됩니다. 워낙 산골짜기에 지어진 펜션이라 편의점가기에 불편할걸예상했는지 모든필요한용품이 구비돼있습니다.

홍천 풀빌라 펜션 더체어 수영장
수영장이 생각보다 규모가컸습니다. 바로앞은 홍천강이라 뷰도 괜찮습니다. 물은 온수인지라 겨울에도 수영이가능합니다. 아쉽다면 이 날 조명이 망가졌는지 밤에 입수하긴했는데 어두워서 금방나와버렸네요.



홍천 독채 펜션 더체어
실내가 무척 크다보니 답답함없이 참 여유롭고 편하게즐기다온것같습니다. 쇼파도넓고 탁트인 복층구조에 최고였네요. 소음걱정없으니 노래방시설까지 갖춰놨더군요. 재밌게 잘 놀다왔네요. 워낙 산골짜기에 위치한지라 배달이 안 될 것같았는데 주변에 배달해주는 치킨집이하나있었습니다. 맛도 괜찮았네요. 밤에 치맥하고 퉁퉁부은얼굴로 기상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