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리뷰

배우 정해인 출연료, 몸값, 키, 나이, 몸무게, 대학교, 밥잘사주는예쁜누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해인이란 배우

요즘 가장 핫한배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밥잘사주는예쁜누나' 라는 드라마에서 손예진씨와함께 인기고공행진을 달리고있는 것 같습니다. 제 주변의 이성친구들도 항상 이야기하는 배우일만큼 정말 곳곳에서 들리는 것 같네요. 요즘 인스타에 남친짤로도 유명하죠.


출연작품

정해인씨는 2013년 가수 AOA의 'MOYA'라는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습니다. 그 후에 영화, 드라마에 조연, 주연으로 출연한적이있었는데 지금만큼의 큰 빛을발하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영화는 임금님의 사건수첩, 역모-반란의시대, 그리고 드라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당신이 잠든사이에 출연한 이력이있네요.





정해인의 인기와 몸값

인스타그램의 팔로워가 무려 2.2m 입니다. 220만명이 팔로우하고있다는 이야기인데 대한민국 20대여성 5명중 1명은 팔로우하고있지는 않을까 생각되네요. 밥잘사주는예쁜누나 출연 후 인기고공행진으로 광고 몸값이 3억에서 6억으로 두배 뛰었다고합니다. 앞으로 더 뛰겠죠?!


정해인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대학교, 취미, 특기

정해인씨의 나이는 올해 서른한살로 1988년 4월 생입니다. 삼십대이지만 얼굴은 무척이나 동안인데요, 178cm의 키에 65kg의 체형이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a형이고요, 출신학교는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나왔고, 길거리캐스팅으로 방송쪽에 몸담게되었다고하네요. 취미는 자전거라이딩, 특기는 태권도라고 합니다.


중국까지 이어지는 인기

중국에서도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할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있다고하네요.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엄청난 인기를 실감중일것같습니다. 최대 포털사이트 바이두에선 한국 드라마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앞으로도 신기록을 세울것으로 보여집니다. 덩달아 정해인씨의 소속사 주가까지 상승했다고하니 엄청난 파급효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