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문화 이슈

박보검 종교, 키, 나이, 몸무게, 혈액형, 이상형, 출신, 학력, 몸값, 출연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보검 효리네민박

대세남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나가고있는 남자 배우 중 한명이죠, 효리네 민박으로 최근 큰 화제를 모으기도했는데요. 당시 윤아씨와함께 출연해 '맛있다'라는 말 한마디로 테이블 여자배우들의 웃음보를 터뜨린 훈남배우기도 합니다.


박보검 종교, 교회이름

연관검색어에 뜰 정도로 이슈가되고있는 부분이기도한데요, 박보검씨가 다니는 예수중심교회가 이단이나 사이비로 규정된 교회로 알려지면서 문제가된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박보검씨의 입장은 "나는 평범한 기독교인인데 이단으로 비춰지는것같아 속상하다"라고 인터뷰했다고하네요.

박보검 키, 나이, 몸무게, 혈액형

올해 26살인 박보검씨는 182cm의 훤칠한키에 몸무게 71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아직 연예인으로서는 나이가 어려서그런지 군대에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정해지지않은 것 같습니다. "때가되면 가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고하네요. 


출신, 학력

박보검씨는 서울 양천구 목동 출신입니다. 목동초등학교, 목동중학교, 신목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에서 공부했습니다. 어릴시절 수영선수를 꿈꿨으나 15살때 슬럼프로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데뷔작

학창시절 피아노치면서 노래부르는 영상을 대형기획사에게 보내 모두 러브콜을 받았다고합니다. 그 이후 소속사활동을 시작한뒤, 김하늘 유승호씨 주연의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원더풀마마, 참좋은시절, 너를기억해봐,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끝까지 간다, 그리고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구르미그린달빛을 통해 급부상하게되었죠.


박보검 몸값, 출연료

박보검씨의 현재 광고몸값은 5억원이라고합니다. 지난해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1위, 12개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다고하네요. 


박보검 이상형

인터뷰에서 이상형은 이청아, 이연희씨라고 전했다고하네요. 두 여배우 모두 평소 친분이있고, 선하고 참한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