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삼성역 한정식 대장금 곰쿡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성역 한정식 대장금 곰쿡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한정식집 대장금 곰쿡 입니다. 큰길가에 위치한 터라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 날은 한정식을 먹었는데, 설렁탕, 갈비탕 포장손님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국물맛이 남다른가봅니다. 주차공간은 가게 바로앞에 하면 됩니다.

한정식집 대장금의 가게분위기는?

한정식집답게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강남의 대다한 고급음식점같은 분위기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분위기있는 일반 식당 느낌입니다. 별도의 룸과 단체공간이 마련되어있고, 주방은 오픈형이라 믿을만한 음식점인것 같습니다.



왕의만찬 10만원 구성

주문한 메뉴는 삼성동 한정식 맛집 대장금의 메인요리 왕의 만찬입니다. 2인분 구성인데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게 끝나고 식사까지 차려지니깐요. 가짓수는 스무가지정도되는데 음식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맛 입니다. 아쉽다면 음식의 보온상태가 조금 아쉬웠네요.

맛있었던 반찬은?

육회와, 양곱창탕?이 맛있었습니다. 가운데 있는 찌개가 삼계탕인줄알았으나 양곱창탕입니다. 의외로 잡내없이 국물맛이 깔끔해서 말끔히 비워냈습니다. 그밖에 새우, 전복 요리, 굴비까지 괜찮았습니다. 특이한 메뉴가있었다면 처음 먹어보는 수삼 이 있었습니다. 몇뿌리 없었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모두 먹었습니다.



양곱창

국물맛이 좋아 부족했을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냄새가 많이 날법한 양곱창을 깔끔하게 잘 우려낸 탕인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곱창탕이라고 해야하나, 이 음식은 처음 맛보는 날 이었습니다.



육회무침

육회무침은 조금 독특했습니다. 어떠한 양념이 무쳐져있는데 맛있습니다. 달콤하기보단 깔끔한 맛입니다. 함께 싸먹을 수 있는 부추와 배에도 흑색의 무언가가 발라져있습니다. 의외로 함께먹으니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물맛이 정말 진국

마지막은 반찬 몇개와 국밥이 제공되었습니다. 최종적인 식사메뉴가 나온거죠. 국말맛이 진국입니다. 고기는 몇점없었지만 국물맛이 정말 좋아 배가불렀는데도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삼켰습니다.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왕의만찬은 아니더라도 점심으로 국밥만 한끼하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