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선릉역 일식집 아라섬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선릉역 일식집 아라섬

선릉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일식집입니다. 주거지역에 있는데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그런곳인것 같습니다. 사업상 강남을 찾을때가 많아 방문하게 되었는데, 이 날은 처음 방문이었습니다.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갔지만 주차공간은 가게앞으로 4~5대 정도 되는것같습니다. 


단체회식도 가능 한 곳

가게는 일층과 지하로 구성되어있는데 지하공간이 무척이나 큽니다. 단체손님 30~40명정도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회식자리로 많이 찾는 일식집인것같습니다.

선릉역 일식 아라섬 연령대는?

일식집이지만 값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메뉴 중 사시미세트 가장저렴한게 오만원정도하는데, 예산은 1인당 3만원씩은 잡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사시미세트 '중' 짜리 주문

가격은 6만5천원인데 회의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삼치구이, 참치타다키샐러드, 매운탕, 튀김이 세트메뉴로 나오는데, 남자둘이서 소주한잔하기에 적당한 안주 양인것 같네요. '소'짜리는 좀 부족할 것 같습니다. 

회 맛은 어땠을까?

두괄식으로 말하면 싱싱했습니다. 회도 도톰했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종류가 다양했고, 식감도 좋았네요. 사장님이 여자분이셨는데 친절했고, 음식에 대한 설명도 좋았습니다. 단골손님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세트메뉴중 맛있는게 있었다면 삼치구이였는데 적절하게 잘구워낸것같습니다. 아쉽다면 초밥도 몇피스 나왔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