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원 중계동 불암산킹장어구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원 중계동 불암산킹장어구이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음식점인데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가게 전체가 비닐하우스로되어있고, 산밑에 자리잡고있어 일반식당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불암산킹장어구이 메뉴

원래는 민물장어가 메인인데 요즘은 돼지갈비가 강세라고합니다. 가겨은 민물장어 1kg 69000원, 불암숯불포크 1인분 12000원 입니다. 저희는 장어와 돼지갈비 모두 주문해봤습니다.

장어 오백그램을 먼저 올려봅니다. 오랜만에 비싼 민물장어를 먹으려니 마음이 설레이네요. 이 집의 특징이 있다면 밑반찬이 정말 많습니다.


전라도스타일의 밑반찬

보시다시피 밑반찬이 열가지가 넘습니다. 게다가 이모님 손맛이좋아서그런지 하나하나 맛깔납니다. 심지어 쌈채소는 직접 밭에서 기른 채소들이라고 하네요.

노원 중계동 불암산킹장어구이 맛은?

장어 맛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부드럽게 부서지는게 굉장히 식감이 좋더군요. 오랜만에 맛봐서 더 맛있었을수도있겠네요. 분위기도 맛을 보태주는데 한몫 한 것 같습니다.

숯불포크입니다. 양념이된 갈비부위와 목살부위가 동시에 나오는데 그래서 돼지갈비라 하지않고 숯불포크라고 메뉴를 작명하신것같네요. 옛날 태릉쪽에서 오래장사를 하셨다는데, 그 유명하던 태릉갈비 맛이 납니다. 아쉬운점을 찾는다면 약간 간간하긴한데 공기밥과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