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집

노원 데이트 와인바 와인어바웃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원 데이트 와인바 와인어바웃 후기

노원역 부근에는 두 개의 와인바가있습니다. 곤바, 와인어바웃 이렇게 두개. 곤바는 생긴지 좀 된곳이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와인어바웃은 새로생긴곳이고요. 세일학원건물에 작게 자리잡은 아늑한 곳 이기도해요.

노원 데이트 와인바 와인어바웃 메뉴 및 가격

가게는 작지만 와인의 가짓수는 정말 많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엣샹동 샴페인도 판매하고있었고요. 가격은 11만원, 조금 비싼 느낌도 있었네요. 와인은 저렴한 글라스와인부터, 바틀은 3만원부터 시작, 저희는 오만원짜리로 골라봤습니다. 추천와인이었고요.

안주 가격

안주는 저렴한편인것같습니다. 와인안주들이라 그런지 양이작게나오기에 그런게 아닐까 생각되기도하네요. 감바스 알 하이오도 보이고, 토마토 소스 파스타도 보입니다. 식사 데이트를 즐길수도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과일 카나페 칠천원 주문.

분위기

와인저장고가 한쪽 벽면으로 설치돼있고, 대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잔잔한 팝송이나오고요, 가게는 그렇게 크지않습니다. 테이블 6~7개 정도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날 고른 gran castillo 그렇게 달지않고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5만원, 품종은 케베르네 소비뇽.

기본안주와 과일카나페

가격이 저렴해서그런지 몇 개 나오지는 않지만 1차후에 간단히 즐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노원 데이트 와인바 와인어바웃

노원에서 소개팅이나 데이트를 할때 장소고민을 하신다면 추천드리고싶어요, 분위기가 어두워서 아이컨텍하기도 좋고, 음악도 잔잔하니 좋은 시간보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