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강남역 소고기 맛집 투플러스 한우 정육식당 뜰에서화로구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남역 소고기 맛집 뜰에서화로구이 가격

콧대높은 투플러스등급의 한우를 사용하는 곳 입니다. 가게입구엔 그날그날의 원산지와 개월수가 써있는데, 저희는 이 날 김천에서 온 암소를 먹었습니다. 가격대는 정육식당답게 상대적으로 저렴한편이구요.

주차장은?

비교적 넓습니다. 강남이라 주차공간이 정말 헬인데, 다행히 넓어서 단체회식해도 공간은 넉넉할것으로 보여지네요.

저희는 남자둘이서 83720원 모듬한우로 선택

맛있어서 그런지 살짝 부족하게 먹긴했는데, 공기밥없이 10만원정도면 남자둘이서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 집의 좀 특별한 점이있다면 위의 돼지한마리팩은 일일 한정해서 판매한다고합니다. 한테이블에 한팩씩만 주문가능하다고합니다.

강남역 소고기 맛집 뜰에서화로구이 투플러스한우

저도 가끔가다 먹어보는 등급이기에 정말 미치도록 맛있었네요. 부드럽고 육즙풍부한맛이랄까요. 핏기가득한 레어로 구워도 전혀 질기지않고 씹히는맛입니다. 야들야들하니 무척이나 부드럽습니다.

정육식당이라는 메리트와 화로구이

고기질을 제외한 뜰에서화로구이의 장점은 '정육식당', '화로구이'라는 점 인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맛있게 최고등급 투플러스한우를 즐길 수 있는 곳 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육냉장고에서 고기를 준비하시는 사장님과 대화했는데 고기품질에대한 프라이드가 대단하신분같았네요. 제 주관적인 의견이지만 등급가지고 장난치는곳은 절대로 아닌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