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여의도 켄싱턴 호텔 조식 및 EFL 이그제큐티브라운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의도 켄싱턴 호텔 조식 및 EFL 이그제큐티브

이그제큐티브룸 객실포스팅에이어 에프터눈티, 해피아워, 조식에대한 포스팅입니다. 여의도켄싱턴호텔 EFL 클럽라운지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해당 내용을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20만원정도로 기억하는데, 도심에서의 힐링휴가정도로 생각하시고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이그제규티브룸 객실 사진, 스위트룸 바로 아랫단계입니다)

조식, 에프터눈티, 해피애워

조식은 일곱시부터 아홉시반까지, 에프터눈티는 입실후 십오시부터 십칠시까지, 해피아워는 십팔시부터 이십일시까지 입니다. 에프터눈티는 간단한 다과를 즐기실 수 있고, 해피아워는 주류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시간입니다.

에프터눈티 타임에는 이런종류의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데 먹는데 기대를 거시면 안됩니다. 그냥 분위기즐기며 수다떠는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여의도 켄싱턴 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분위기

보시다시피 흑백톤의 대리석 느낌, 굉장히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입니다. 아쉽다면 통유리가아니라 야경조망이 아쉽습니다. 리모델링을 한것같은데 럭셔리합니다. 라운지 안쪽으로 들어가면 안마의자와 PC 사용이가능한 별도의 공간이 나옵니다.

해피아워에는 주류(와인,맥주)와 간단한 안주류(닭꼬치, 춘권, 치즈, 감자튀김, 피자 등)가 나오는데 저녁 대용으로도 그냥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파클링 와인한두잔씩 기울이다보면 배가차는것같네요.

여의도 켄싱턴 호텔 조식

생각보다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네요.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음식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지만 켄싱턴이라는 브랜드에 걸었던 기대감에 충족시키진 못한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