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여의도 골든서울호텔 조식 후기 [2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의도 골든 서울 호텔 조식

객실포스팅에 이어 조식후기를 남겨 봅니다. 여의도 골든 서울 호텔은 염창역 근처에 있는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다음날 일찍 조식을 먹으러 모자만 대충 뒤집어쓰고 아침식사를 하러나왔더니 벌써부터 식사중인 일본인 비즈니스맨들이 식당에 붐비더군요. 저도 좀 더 부지런하게 살아야겠습니다. 골든 서울 호텔 조식은 1인 15000원인걸로 알고있는데, 객실패키지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겠지요.

생각보다 많은 가짓수 맛도굿

조식을 오랜만에서 먹어본탓인지, 아니면 여기가 진짜 조식맛집인지는 모르겠으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센스있게 한식도 있었고, 조식이지만 브런치 분위기를 낼 수 있을만큼 괜찮은 메뉴들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조식먹는 장소도 테이블이 여유로와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브런치병

골든 서울 호텔 조식 식사후 다음날부터 관심도 없던 브런치를 찾는 현상이 생긴것같습니다. 저도 사업을 하는지라 일상생활이 불규칙해서 아침을 거의먹지 않는데 요즘 이상하게 브런치먹으려고 일찍일어나는 느낌입니다. 보통은 새벽4시쯤 취침해서 12시쯤 일어나기마련인데, 아무튼 브런치에 꽂힌것같습니다. 제 주관적인 평가는 전반적으로 골든서울호텔 조식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다른호텔에 비해 크게 비싸지도 않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