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여의도켄싱턴호텔 이그제규티브룸 객실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의도 켄싱턴호텔 입구

15층정도로 규모가 큰 대형호텔은아니지만, 대리석바닥에 샹들리에가 걸려있는 고품격 특2급 호텔입니다. 여의도 켄싱턴 호텔 1층엔 뉴욕뉴욕스테이크하우스와, 브로드웨이 뷔폐가있습니다. 물론 꽤나비쌉니다.

여의도 켄싱턴호텔 이그제규티브룸

일반적인 디럭스룸보다 방도크고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이번에 리모델링한곳이라 시설도 깔끔했구요. 무엇보다 여의도 켄싱턴호텔 이그제규티브룸의 메리트는 객실도있지만, 해피아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바로 'EFL라운지'인데요, 이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에이어서 써볼게요.

여의도 켄싱턴호텔 이그제규티브룸의 침대?

사이즈는 킹사이즈입니다. 침구류푹신하고 좋습니다. 고급쿠션. 그리고 양옆으로 무드등 세개와 독서등 두개, 총 다섯개의 조명이 푹식한 키사이즈 침대를 감싸고있죠.

이그제규티브룸 욕실과 어메니티

샤워부스대신 욕조가있는 화장실입니다. 청결은 제가 지금까지 묵은 수많은 호텔중 손에꼽을정도로 깨끗했구요. 어메니티는 칫솔치약 뿐만아니라 면도기와 면도크림까지 있습니다. 요즘 어메니티를 간소화하고 일층에 편의점을두는 호텔들이 많은데 켄싱턴은 그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여의도 켄싱턴 호텔 미니바는 모두 무료

냉장고안에있는 모든 간식들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크게 맛있는 간식은 없었지만 무료라는점은 확실한 메리트네요. 보통은 호텔 미니바에 있는 음식들이 무척이나 비싸니까요. 술도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전반적인 객실 분위기는 흑색의 어두운톤인데 조명이많아 그렇게 어둡지는 않습니다. 아쉽다면 한강뷰가아니라 좀 답답한느낌이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