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청담동 소고기 도쿄등심 트리플 런치 관서풍 스키야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청담동 소고기 도쿄등심 트리플 런치 관서풍 스키야키

청담동에 도쿄등심이라고 제법 괜찮은 분위기의 식당이 있습니다. 소주 한병 육천 오백원을 받을 정도로 가격에 콧대가 있지만 그만큼 서비스와 음식퀄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고급 식당답게 돔페리뇽도 판매 중. 돔페 가격은 이십구만오천원. 콜키지 프리라고 들었는데 술은 직접 밖에서 구매해와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날은 지난번과 달리 런치스페셜A를 먹었는데 확실히 디너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런치는 관서풍 스키야키 요리. 그리고 테이블은 일반 테이블보다는 룸이 확실히 임팩트가있습니다. 데이트나 소개팅 자리라면 꼭 룸으로 잡으시길 바랍니다.

청담동 소고기 도쿄등심 식전요리

관서풍 스키야키요리가 나오기전에 연어샐러드와 전복죽, 고로케등이 나옵니다. 사실 메인 요리가 그렇게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미리 배를 채워두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는 투플러스 한우가 제공되고,


관서풍 스키야키 요리는 백봉오골계란에 찍어서 맛을 봅니다. 이게 음식자체가 달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이라 호불호가 갈릴것 같네요. 저는 솔직히 제스타일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투플러스 한우구이가 나오는 디너 혹은 런치B 코스를 추천 드립니다.


식사로 나오는 명란오차즈케

녹찻물에 밥을 말아서 나옵니다.


청담동 소고기 도쿄등심 트리플 런치메뉴는 식전음식 + 메인요리 + 후식과 커피 한잔을 끝으로 마무리. 가격은 1인 기준 삼만 구천원. 모든 조리는 직접 직원분이 케어해주십니다. 가만히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될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