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강남역 분위기좋은 술집 에이와이라운지 ayloung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남역 분위기좋은 술집 에이와이라운지 aylounge

강남역 제리스플레닛호텔 지하에 위치한 라운지바인데, 분위기가 무척 좋습니다. 지하인데도 복층이라 답답하지 않은곳. 대체적으로 좀 무거운분위기인데 실내에 벚꽃나무가 있어 분위기를 화사하게 잘 살린것 같습니다.

어두운 통로를 따라 이동하면 이런 호화스러운 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에이와이라운지에 여러개의 룸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 쪽 방이 가장 아름다운것같습니다.

이날은 바카디 원바틀과 과일안주를 주문해 마신날이었는데 언제나 그랬듯 여성손님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훈남 알바들이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라고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강남역 분위기좋은 술집 에이와이라운지 가격

원바틀 + 안주 세트 20만원의 예산을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다. 기타 맥주나 칵테일은 비싸서 오히려 바틀을 추천드리고싶네요. 맥주는 한병에  팔구천원, 칵테일은 일만원 이상 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주차는 기계주차 발렛파킹이 가능하고, 발렛비만 따로 지불하면되는것같습니다.

소개팅장소 추천이유

에이와이라운지는 개인적으로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적당한 비트의 음악, 편한 쇼파테이블, 그리고 테이블마다 캔들이 비치되어있으며, 조명이 어두워 아이컨텍하기도 편하고 부담없이 술한잔 걸치기 좋은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