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혼밥 연어덮밥 사케동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잠실 혼밥 연어덮밥 사케동 맛집

제 단골집인데 일주일에 한 두 번은 꼭 여기서 연어덮밥을 먹는 것 같습니다. 가게 상호명은 4.5평 우동집. 주 메뉴는 우동시리즈를 기반으로 카레덮밥, 연어덮밥이 있습니다. 근데 연어덮밥이 꽤나 괜찮습니다.

가격 및 메뉴설명

연어덮밥 사케동 한 그릇 가격은 팔천 오백원입니다. 런치에가시면 칠천오백원에 즐길 수 있는데 한번도 못가봤네요. 항상 인조이 더니스.

카레라이스는 일본식으로나오는데 두툼한 고기가 들어간게 특징이고, 우동은 오뎅우동이 맛있습니다.

주무한 잠실 혼밥 연어덮밥입니다. 항상 혼밥하네요, 이 집의 특징은 위에 무채가 올라가는데, 같이먹으면 개운하더라고요, 그리고 국물은 우동국물이나옵니다, 저 국물만 맛봐도 이 집 우동이 맛있는지 아실 수 있을거에요,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 맛은 그닥 쏘쏘입니다.

잠실 혼밥 연어덮밥 사케동 맛집 맛은?

국물에 시치미좀 듬뿍넣어주고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해봅니다, 연어덮밥은 비벼서드시는게 아니라 위에서 숟가락이나 젓가락으로 떠드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사케동과달리 연어에 특별한 양념이 들어간것같지는 않고, 생연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밥에는 양념간이 적절히 베어있어서 저는 항상 맛있게 먹네요.

4.5평, 생맥주, 혼술, 혼밥

이 날도 이렇게 말끔하게 해치우고 퇴장, 먹을때마다 느끼는건데 참 깔끔하게 먹고온다는 기분이드는 곳 입니다. 상호명 처럼 4.5평밖에안되는 작은가게이지만 손님은 주말, 평일 상관않고 가득한것같습니다, 혼밥족들을위한 바테이블이 별도로있고요,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도 판매하는데 필터관리를 잘하셨는지 생맥주도 정말 괜찮습니다. 차를 포기한날은 한번씩 연어덮밥에 맥주까지 주문하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