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KT 에그 INFOMARKLTE EGG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KT 에그 INFOMARKLTE EGG 구매한 이유

이번에 새로나온 에그죠. 저도 처음 사봤습니다. 에그 월 요금제 16500원에 결제했습니다. 기기값은 따로 안받았습니다. 핸드폰이 무제한 요금제이긴한데, 핫스팟사용하면 핸드폰이 뭔가 망가지는기분, 그래서 에그 하나 장만했습니다.




에그 보조베터리기능

보조베터리 기능이 있는데 안드로이드폰만 가능합니다. 아이폰버전은 따로 있는지 모르겠네요. 보조베터리 용량이 얼마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설명서에도 안나와있는 것 같아요. 어쨌든 기능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좋은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베터리때문에 골치아팠으니까요.


디자인은 어떨까?

디자인은 솔직히 아쉽습니다. 슬림하고 작아 한손에 쥐어지긴하지만 디자인에 조금만 더 신경썼다면 인기가 더 있지 않았을까 합니다. 사실 저도 기능보다는 디자인에 집착하는 스타일이라 이 부분은 많이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에게 보여졌을때 "이거 뭐야? 예쁘다~" 라고 평가받을수 있을 정도의 디자인이라면 충분히 더 많은 수요를 창출했을수도있을 것 같습니다.




3가지 라이트가 가지는 의미

붉은색 동그라미는 '베터리 잔량'을 표시합니다. 잔량에 따라 색깔이 바뀝니다. 충전 중일땐 '붉은색' 베터리가없을때도 '붉은색' 중간일땐 '노란색' 완충일땐 '녹색'입니다.두번째 줄무늬 표시는 신호세기를 의미합니다. 신호세기에따라 녹색 -> 노란색 -> 빨간색으로 변하는데 빨간색이 가장 약함을 의미합니다. 마지막 라이트 표시는 'WIFI상태'입니다. 연결중일땐 녹색 연결이 안되었을땐 녹색점멸 등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