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맥도날드 슈비버거 가격 및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슈비버거 가격

버거단품가격은 5400원, 세트가격은 7300원입니다. 만만치 않은 가격인건 분명합니다. 이제 햄버거도 이전 만큼 저렴한 음식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7천원이면 어디 설렁탕집에 들려 배불리 한 그릇할 수 있는 가격이죠.


고급화되는 햄버거 시장

얼마전 한국에 쉑쉑버거가 들어온 이유로 페스트푸드점에서도 수제버거가 출시되는 등 프리미엄버거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점점 서구화되가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위한 새로운 도전인것 같으나, 과연 국내소비자들이 햄버거에 일만원가까이되는 큰돈을 쓸지는 의문입니다.



맥도날드 슈비버거의 맛은?

슈슈버거, 슈비버거 등 맥도날드에 정말 다양한 신제품들이있었지만, 고기와 쉬림프가 들어간 슈비버거로 선택했습니다. 메뉴판 글미에 뭔가 통새우가 들어간게 무척이나 맛있어보였습니다. 실제로 먹어본 결과 맛은 5점만점에 3.9점을 주고 싶네요. 엄청나게 맛있다라고 드는 버거는 아니었지만, 기대했던 통새우가 나름 듬뿍들어있었고, 비프패티와의 조합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슈슈버거의 구성은?

토마토, 통새우패티, 비프패티, 야채샐러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버거치곤 치즈를 제외한, 들어갈 재료는 거의다 들어간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의 치즈버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것과는 반대의 개념이기도 하네요. 결과적으로 맛은 괜찮아 다음에 한번더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최근 다양한 신제품 버거들이 출시되고있는데, 소비자로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있다는 점은 좋은것같습니다. 지속적으로 불고기버거와 치즈버거, 빅맥등을 고집하지 않아도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