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포켓몬go 아이템 어플로 해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go 플러스 구매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이죠. 저도 게임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게임은 휴대폰에 설치하고 말았네요. 기존의 것과 달리 워낙 새로운 방식이라 신선한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의 단점은 휴대폰을 계속 켜놓고 진행해야한다는점인데요, 덕분에 베터리도 많이 나가고, 자칫잘못하다가는 사고도 나겠다고 생각했네요.


그래서 그런지 포켓몬go plus 기계를 일본구매대행으로 구매하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근데 이걸 조금 특이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반적인 구매대행사이트가아닌 간편한 어플로 구매하는방식입니다.


포켓몬go 무버 구매대행 진행방식

이 어플의 진행방식은 해외여행가는 사람들에게 부탁해서 원하는 물건을 요청하는 방식입니다. 일종의 공유경제죠. 저는 원하는 물건을 얻고 여행자는 일종의 심부름비(수수료)를 받습니다. 결제방식은 카드도 가능해서 굉장히 편리하고, 물건을 전달받은뒤에 여행자에게 돈이 넘어가는식이라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켓몬go 플러스는 어플에 올라온 일본여행자에게 부탁하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포켓몬go 가격과 함께 리스트에 올라오는데, 요청을 하시면 이분이 직접 일본에서 사다드립니다. 리스트에 보면 포켓몬고 플러스 말고도 다양한 품목들이 많아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혹시나 해외에서 구매하고 하는 물품이 인터넷상에 없을때 여기서 찾아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해외구매대행이라고해서 대량으로 구매할필요없이 소량도 구매가 가능하다는점인데요, 정말원하는 물품을 원하는 수량만큼만 구매가 가능하다는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되네요. 실제로 이러한 장점을 이용해 해외출장이 잦은분들이 이걸로 일정규모이상의 수익을 창출하시는분들도 많다고합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무버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