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이태원 분위기 괜찮은 곳 3section 루프탑 라운지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태원 3section 루프탑 라운지바

경리단길쪽에 수많은 루프탑바가있는데, 이번에 방문한곳은 3section. 정확히 경리단길쪽에 있는건 아니고 녹사평역근처 언덕길에 있습니다. 삼거리가 보이는 위치입니다. 이태원에서 조금만 걸어 내려와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뷰는 다른 곳 처럼 남산타워나 하얏트뷰는 아니지만, 반대쪽으로 도로변 풍경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게분위기

주홍빛 조명이 일단 굉장히 아늑합니다. 겨울이라그런지 더 아늑하게 느껴졌네요. 손님들의 연령대도 젊은친구들보단 이십대후반에서 삼십대 손님들이 많았고, 서비스도 친절했습니다. 음악도 고급스럽고 모던한게 저도 이런 분위기때문에 이태원 술집들을 찾는 것 같네요. 이미 4차로 방문한곳이라 간단하게 코로나 맥주 두병만을 마셨는데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았습니다. 코로나 한병 가격은 구천원을 받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여심저격하기 좋은 곳

각각의 좌식 테이블마다 캔들이 놓여있는데, 덕분에 여심 저격하기에도 좋은 분위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약간 빈티지한 감성에 로맨틱함도 묻어나는 그런 이태원 루프탑바 입니다. 이태원 데이트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충분히 추천드릴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대는 저녁에 오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밤에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장소 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