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강남역 한정식집 진진바라 강남점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남역 한정식 진진바라 강남점

서울 곳곳에 여섯군데 정도 지점을 갖고 있는 대형 한정식 프렌차이즈인 것 같습니다. 강남역쪽엔 서초점, 강남점 두군데가 있는 것 같은데 강남점은 선릉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것 같네요. 저는 자가를 이용했는데 발렛파킹서비스 가능합니다.

진진바라 강남점 매장 분위기 및 셋팅

일단 진진바라 모든 매장이 거의 동일한 인테리어와 큰 규모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고급 한정식집답게 전통적인 느낌이 굉장히 강하고 다양한 크기의 룸을 수십개씩 확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빙하시는 모든분들이 여성분들이고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음식을 내오십니다. 이정도 분위기와 서비스라면 상견례나 접대자리로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받았네요.

진진바라 가격

진하코스 45000원부터 132000원하는 어상코스까지 다양하게 코스요리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는 58000원하는 진진바라코스를 주문했는데 그래도 다른 일반 한정식집보다는 월등히 비싼 가격이죠. 진진바라 광화문점은 프리미엄으로 차별화를 둔것같던데 이 보다 훨씬 비싸다고 들었습니다.

진진바라코스구성

기본적인 하우스와인서비스부터시작해, 샐러드, 죽, 구절판, 잡채, 활어회, 보쌈, 갈비찜 등 다채로운 음식들이 순서대로 차려집니다. 양은 조금씩 나오지만 워낙 가짓수가 많아 마지막 식사셋팅에는 맛있는 음식을 앞에두고도 보고만있어야하는 상황이 올 수 도 있습니다.

여느 한정식집처럼 회의 싱싱함은 조금 아쉬웠네요.

잡채는 깔끔하게 맛을 잘잡아냈습니다.

강남역 한정식 진진바라 강남점 총평

개인적으로 일단 실내인테리어, 분위기, 서비스까지 첫인상을 좋게 받아서 시작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강남의 고급한정식집답게 음식에 조미료따위로 허접한 맛을 내지않았다는걸 느낄 수 있었으며, 다 먹고나서도 입이 텁텁한 느낌을 받지 않았던 것 같네요. 한정식집이라 식재료가 풍부하고, 프렌차이즈라 음식에 대한 연구가 더 많이 되었기때문에 이정도 퀄리티의 상이 차려진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격 58000원에 대한 가성비는 개인마다 평가가 다를 것 같습니다. 분위기를 중시하는 제 입장에서는 괜찮은 가성비라고 생각하지만 음식의 가짓수나 나오는 음식의 종류를 생각하시는분들은 다르게 평가하실수도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