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강남

보노보노 삼성점 디너 가격 및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보노보노 삼성점 평일 디너 45100원
씨푸드뷔폐치고는 프리미엄급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정도가격의 뷔폐면거의 준 메이저급 호텔식당가격이죠. 그래도 보노보노 삼성점은 평일인데도 손님이 굉장히 많은것같습니다. 한쪽은 모임공간, 음식이있는쪽은 일반테이블공간으로 나뉘어있습니다.

직접만들어주는 수제초밥
보노보노는 무엇보다 일반 싸구려초밥뷔폐에서 나오는 냉동 혹은 어디서포장해온듯한 초밥이아닌 직접 눈앞에서 만들어주는 수제초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물론 가격대도 높은거겠지만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장초밥부터, 가리비초밥, 광어김치초밥등등 웬만한 초밥종류는 거의다있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스시코너 셋팅. 게다가 반대쪽엔 부위별로 횟감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광어지느러미를 좋아해서 엄청가져다먹었네요.

스테이크 로스팅 코너
그밖에 튀김, 고기, 야채 등
다양한 메뉴가있지만 어차피
해산물귀신이라 그닥 저는 눈에
들어오지않았던것같습니다.
그래도 괜찮았던 그외메뉴를
꼽자면 스테이크로스팅코너!

그리고 해산물쪽은 대게코너.
해동시킨것같기는하지만
열심히가져다먹었네요. 대게는
해동시켜도맛있는것같습니다.

보노보노 삼성점 디저트라인
그리고생각보다 디저트코너가
굉장히 잘 갖춰져있는것같습니다.
애들데리고와서먹어도
괜찮을것같습니다. 과일쪽은
몰라도 쿠키나 케이크, 빵종류등
비교적 잘 갖춰져있습니다.

보노보노 삼성점 가격
주말은 46500원 평일점심은
29800원입니다. 가격이
좀 있어서 주말에 4인가족
저녁외식하면 20만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