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홍천독채펜션 빌리지736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천독채펜션 빌리지 736

홍천에 위치한 독채 펜션 빌리지 736에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평일이고 비수기라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었습니다. 이 주변 펜션들이 이시즌엔 이렇게 한가한가봅니다. 사실 주변에 비발디파크가 있어서 어느 정도 손님이 있을 줄알았는데 한산했습니다. 비수기 평일이라 가격은 매우저렴하게 이용할수있었고 덕분에 독채펜션을 이용해보는 첫 기회가 생겼네요. 펜션까지 진입하는데는 조그마한 오솔길 같은곳을 많이 지나야했습니다. 눈이 많이오면 진입하는데 위험할수도있습니다. 방문하실때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빌리지736의 구성

빌리지736은 여러개의 동으로 나뉘어있고, 각각의 동이 모두 1개의 호실입니다. 때문에 2층짜리 건물하나를 한팀이 쓰신다고보시면됩니다.동마다 개별바비큐장이 있어 식사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수영장과 카페동이 하나있는데 카페에서는 와인과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인을 별도로 판매하기도 하는데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만원에서 이만원정도입니다.


펜션앞으로 흐르는 홍천강?

수영장이 있어 여름에 물놀이하기도 편할것같지만 무엇보다 펜션앞으로 홍천강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넓은 물길이 있습니다. 때문에 펜션경관이 무척이나 좋습니다. 여름에 물놀이하시기에 좋은 조건의 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뽐내는 홍천 독채 펜션 빌리지 736

도착하니 크리스마스트리장식과 화려한 조명, 그리고 캐롤음악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날씨는 정말 추웠지만 분위기에 녹아드는 느낌이었습니다. 따뜻한 커피한잔씩 들고 산책하고싶은 그런 조경이었네요. 특히나 크리스마스트리장식은 펜션을 더 돋보이게 했던것 같습니다. 곳곳에 트리를 심어놔서 이상적이었습니다.


펜션의 서비스는?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요. 눈이오니 조심히오라고 가족처럼 챙겨주시더군요. 펜션이용방법에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바비큐사용도 깔끔했구요. 전반적으로 고급펜션답게 친절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홍천독채펜션 빌리지736의 특징은?

가장 큰 특징은 히노끼탕입니다. 거실한가운데 히노끼탕이 준비되어있어 뜨끈한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스파펜션과는 조금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습기가 많이차기때문에 문을 오픈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실 한가운데라 물기 감당이 조금 힘들다는점, 그래서 탕 옆으로 큰수건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방의구조는?

욕실1, 거실, 주방, 복층에있는 침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평수는 15평정도? 복층에서는 빔프로젝터로 영화감상도 가능하구요. 커플분들이 놀기에 딱 좋은 구조인것같습니다. 영화를 크게 틀고봐도 방음걱정없이 놀 수 있는게 또 독채펜션의 장점이기도하구요. 욕실이나 주방은 깔끔했습니다. 와인잔 소주잔 모두 준비되어있고 전자렌지도 갖추고있습니다. 특히 욕실용품은 1회용 여행자용 세트를 준비해줍니다. 이부분은 가장 마음에드는 부분이었네요.

아쉬웠던점은?

자면서 조금 외풍이 있었습니다. 살짝춥더라고요. 이부분은 조금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외에 히노끼탕의 물온도가 조금 더 뜨거웠으면 하는 바램도있었네요. 그밖에 시설이나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총평

홍천독채펜션 빌리지736은 여름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영장도있고 개별바비큐장에 넓은 강도 흐르고, 최적의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여름엔 가격이 훨씬 더 비싸지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방문해보고싶은 펜션입니다.